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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신청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약관
제 1조 [목적]본 약관은 ㈜숨메디텍(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접속 가능한 유무선 단말기(PC, TV,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의 종류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사용자: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회사와 ROI 서비스 신청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③ 아이디: 사용자의 식별과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사용자가 입력한 요양기관 기호를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 사용자가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사용자임을 확인하고, 사용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사용자가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게시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사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신청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와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1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사용자에게 개정약관 적용일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사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 사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사용자는 서비스 신청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①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법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서비스 신청]

①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사용자 정보는 서비스 신청자의 실제정보인 것으로 간주되고,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② 서비스 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본인의 요양기관 기호 및 요양기관 명칭 등 필수사항을 입력하고, 회사에 팩스 등으로 보내어 최종 승인이 되었다는 확인 전화를 받음으로써 서비스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이용신청자에게 별도의 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서비스 신청의 승낙 및 제한]

① 회사는 서비스 신청자가 필수사항 등을 성실히 입력해 이용신청을 완료하였을 때에는 업무상•기술상 지장이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여야 합니다. 단 신청서 제출 이외에 별도의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인지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2. 허위 정보를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3. 신청양식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사용자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사용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사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6.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요건에 충족되지 않은 경우

④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아니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서비스 이용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⑤ 회사는 사용자에 대하여 사용자의 종류 및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조 [정보의 변경]

①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 시 신청양식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연락하여 정보 변경을 요청해야 합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요양기관 기호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가 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8조 [정보의 관리와 책임]

① 사용자는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 및 제3자에 의한 아이디의 부정사용 등 사용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이것이 회사의 고의과실로 인하여 야기된 경우에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② 사용자는 아이디, 비밀번호 및 기타 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본인의 비밀번호를 변경 요청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③ 제3항의 경우에 사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조 [사용자 정보의 보호 및 이용]

①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②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관해서는 관련법 및 게시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 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사용자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④ 사용자가 이용계약 체결과정에서 회사에 제공한 사용자 정보에 대한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사용자가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⑤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기관이나 수사기관 등에서 사용자 정보의 열람이나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사용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구축 및 운영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지하고 준수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의 처리 과정 및 결과를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전달합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신청자와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신청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1조 [사용자의 의무]

① 사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행위
2.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3.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4.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5. 제3자에 대한 허위 사실을 게재하거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등 회사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전송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7. 청소년보호법에서 규정하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을 게시하는 행위
8. 사회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를 유포하는 행위
9.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을 발송하는 행위
10. 욕설, 음란성 글, 스토킹 등 다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는 행위
11.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2. 불특정 다수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행위
13.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② 회사는 사용자가 제1항의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 제한 또는 계약 해지 사항을 제13조(사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사용자는 관계법령, 본 약관의 규정,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사용자에게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2조 [사용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권리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을 사용자가 지정한 이메일 주소, SMS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는 사용자에게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공지사항
2. 최신 심사(고시)정보 및 동향
3. 고객지원(FAQ, Q&A 등)
4. 원격지원 요청
5. ROI 사용자 매뉴얼 및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6.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사용자는 회사가 이용신청을 승인한 직후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회사와 이용 계약을 채결한 후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④ 서비스의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내의 개별서비스에 대한 별도의 약관을 둘 수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 회원이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제 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①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변경, 중단, 종료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사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5조 [권리의 귀속]

①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사용자가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 등은 제외합니다.

제 16조 [게시물의 관리]

① 사용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말합니다)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7조 [이용계약의 해지]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의 아이디를 삭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제12조(사용자의 의무)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제 18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사용자가 제11조(사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2. 사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4.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정기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5.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6.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7.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는 사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 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 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 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모든 혜택이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 회사는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제12조(사용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⑥ 사용자는 본 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중지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회사가 회원의 이의 제기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9조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또는 사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 20조 [분쟁의 해결]

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② 회사와 사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제소 당시의 사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③ 제소 당시 사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본 약관은 2019년 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됩니다.

1. 사용자 관리 
-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따른 사용자 확인 및 식별
- ROI 사전심사 청구 분석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
- 불량 사용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분쟁조정을 위한 보존
- 고지사항 전달

2.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 접속 빈도 파악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Ⅱ.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신청시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서명(또는 날인)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과 관련하여 회사의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해 ROI 서비스 신청서 상의 서명(또는 날인)을 하여 회사에 제출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집항목

① 회사는 서비스 가입,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서비스 신청 시]
  - 의료기관 정보 : 의료기관명, 요양기관기호, 주소, 대표전화, FAX 등
  - 의료기관 운영현황 : 의료기관종별 현황, 의사수, 대표자명 등
  - 결제 정보 : 서비스 이용료, 세금계산서 발행일, 결제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등

②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접속 IP정보,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2.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 서비스 신청서를 통한 이용신청, 정보 변경 요청, 고객센터 문의를 통한 수집


Ⅲ.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및 기간 
  - 보존항목 : 의료기관 정보(의료기관명, 요양기관기호, 주소, 대표전화, 진료과, 이메일 주소), 결제 정보(서비스 이용료, 결제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 보존근거 : ROI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불법적 사용자에 대한 대응
  - 보존기간 : ROI 서비스 계약 만료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및 기간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만 사용합니다. 

  - 보존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보존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5년
  - 보존항목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3년
  - 보존항목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 6개월
  -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정보 
  - 보존근거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기간 : 3개월
  - 보존항목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보존근거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소득세법 등 
  - 보존기간 : 5년


Ⅳ.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경과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①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신청서를 통해 입력한 정보는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① DB 등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삭제
  ② 종이(서면)에 작성,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하거나 소각 등의 방법으로 파기


Ⅴ.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수집한 개인정보의 활용
  - 활용 :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숨메디텍에 등록된 정보를 다음과 같은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들에게 유용한 새 기능, 정보,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개발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② 회원관리, 수집된 개인정보 관리 및 본인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기타 AS, 웹사이트 제작, 운영 및 시스템 관리, 고객지원 센터
  - 위탁내개인정보 항목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연락처, 주소
  - 개인정보 보유기간 :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Ⅵ. 사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사용자의 개인정보 변경 또는 서비스 해지를 위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후 사용자 확인후 즉시 변경 또는 해지가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사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Ⅲ.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Ⅶ.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리 대책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관리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보호 대책 
  ① 사용자의 개인정보중 중요한 데이터는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을 사용하는 등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②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외부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감시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보호 대책 
  ①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접근 권한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용자의 개인적인 부주의로 아이디, 비밀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와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반드시 본인만 사용하고,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며, 공용PC에서의 로그인시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9년 05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안 적용일의 7일 전부터 회사의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제3자 제공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요한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고지합니다.